New brand!
brand name: iiinn
(세계최초 인공위성인 sputnik와 세계최초 심해탐사정인 aivin
에서 겹치는 글자를 모음.. "안의 안" 깊은자아의탐구? 내가 진짜원하는게 무엇인가???나는 어디서왔는가????? 깊숙히 파고드는 느낌)
우주나 심해를 생각하는 것은 결국 밖을 향한 것같지만 사실은
-> in
자기자신에 대한 해답을 찾으려고
우리는 어디에서왔는지..?
완전한 사실적 실체만이 정답일 수는 없다.
우리브랜드의 존재이유? :
trend를 쫓지않는 사람들.
초자연적인 느낌..알수없는 세계에대한 경외감(?)
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이 입고싶어하는 옷
그러면서도 자신의 taste가 확고해서
한가지 블랙이라도 섬세하게 따지는 사람들
정서적인 접근
감성 touch를 중시하는..
20대 초반- 30대중후반 (main target: 24-32)
집단: supernatural
구매장소: 주로 편집샵이나 로드샵 (이유는 그때와 같음)
KEYWORDS: delicate, contemporary, supernatural, avant garde, 몽환적
컬러 : 다양한 블랙, 화이트, 틴트많이된민트야광같은
swot: 부드러운감성제외하고 그때와 같음
시스템: LED모니터 이용, 한쪽벽면에 디테일 모아모아
기본적인 실루엣 : loose,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느낌
시즌컨셉 : 심해 해파리
디테일특징: 1.오간자,비닐등 비치는 소재에 재밌는 아이템을 넣어서 부유하는 느낌 표현
2. 광섬유 활용
3. fabric의 차이를 통해 숨기고 드러내는..
패브릭: 오간자,비닐,져지,코튼,니트...
Monday, 5 October 2009
Subscribe to:
Post Comments (Atom)
No comments:
Post a Comment